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신용회복중 대출 | 신용회복중 대출 가능한 곳 3곳 총정리

by OEO_oeo 2022. 1. 25.
반응형

신용회복중 대출 | 신용회복중 대출 가능한 곳 3곳 총정리

오늘은 승인률이 높다고 알려진 신용회복중 대출 가능한곳을 3곳정도 추려봤습니다.

 

신용회복자들의 경우 대출을 받은 뒤 대출금을 상환하려 하였으나 어쩔 수 없는 불가항력적인 사정들로 인해 원금과 이자를 갚기 힘들어지게 된 분들이 제도와 채무를 조정받은 뒤 구제받게 되는 분들이지요.

 

다만 이런분들의 경우 일반적인 1 금융권에서는 대출을 받기가 무척이나 어렵습니다. 어지간하면 신용회복자 들의 경우 대출을 받지 않으려고 하는것이 정상적인 경우지만 대출을 결심하게 되는데에는 정말 어마어마한 고민과 결정의 과정이 있었겠지요.

 

Bank앤론 신용회복자 대출

 

첫번째 신용회복중 대출 가능한곳은 Bank앤론 신용회복자 대출입니다. 3개월 이상 소득확인이 가능한 20세에서 60세 미만의 급여소득자가 대상이구요. 프리랜서나 기타 일용직 노동자, 또는 일반 사업자처럼 4대보험이 아닌 현금수령자도 6개월이상 재직확인이 가능한 경우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금리는 신용도에 따라 다르지만 법정최고금액인 27.9% 이내로 책정되며 한도는 100만원부터 5,000 만원까지, 최장 5년까지 기간을 설정 가능하며 만기에 일시 상환조건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구요.

 

 

구비서류는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모두 신분증, 등본, 초본이 필요하고 각각의 분야에 따라서 구비서류가 조금씩 다릅니다. 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Bank앤론 신용회복자 대출의 특이사항은, 신용회복 6회차 이상 변제를 했을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대기업등의 우량직군의 경우 3회차부터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용회복중 대출 가능한곳 중 전용 상품이기 때문에 승인률이 매우 높을 뿐만 아니라 심사가 간단하여 빠를경우 당일대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대출이후에 카페에 후기를 남기면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잊지 않고 진행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119money 개인회생자 대출

 

방문을 하지 않고 인터넷, 스마트폰, 전화로도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닙니다. 개인회생이나 파산면책, 신용회복자 전용 상품인 듯 합니다. 신용회복중 대출 가능한곳 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부터 3,000 만원까지,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되는 금리의 최고치는 27.9% 입니다.

 

 

최소 1개월부터 5년까지 상환기간을 설정할 수 있는데요. 원리금 균등분할상황이고, 만약 500만원을 36개월 상환으로 7.9% 의 금리를 적용받을 경우 월 상환금은 156,451 원이라는 예시를 들어 주었네요.

 

Solomon Capital 개인회생 대출

 

100% 인터넷으로 진행되는 신용회복중 대출 가능한곳입니다. 무방문 대출이 가능한 곳이고, 소득증빙이 가능한 사람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진행절차는 신청 후 상담, 구비서류를 준비하고 승인이 나면 바로 송금이 되는 방식인데요. 100만원 부터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금리는 역시 위의것들과 동일합니다. 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선택이 가능하구요.


신용회복중 대출 가능한곳 3곳을 알아보았습니다. 고민하고 선택하셔서 나중에 후회없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