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미드 | 한드 | 영화

쇼미더머니10 첫방송 1차예선 무반주 랩심사 통과 던밀스X산이X최환희X베이식

by OEO_oeo 2021. 10. 2.
반응형

​쇼미더머니10 첫방송 1차예선 무반주 랩심사 통과 던밀스X산이X최환희X베이식

쇼미더머니 시즌1부터 쭈~~욱 지켜봐왔던 그래서 벌써 10년을 맞이한 SHOW ME THE MONEY가 2021년 10월 1일 Mnet 채널에서 첫방송 되었습니다.

 

Show Me The Money10 THE ORIGINAL.

마스터피스를 완성하는 자, 누가 될것인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한국 힙합씬의 마스터피스를 완성하는 자, 새로운 주인공을 찾는 힙합 서아이벌 프로그램인데요, 출연진도 화려하고 모르는 래퍼도 마스터 소개도 있었습니다. 또한 '쇼미 우승자가 여긴 또 왜 나왔어?"라고 도마위에 오른 몇몇도 있었고 古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도 등장해서 이목을 끌었어요.

중1 아들램이 엄마는 모르는 소식을 오늘 전해줬지요. "엄마 오늘 쇼미더머니 10 시작해요. TV 켜 보세요"라고요 ㅎㅎㅎㅎ 오늘은 그 첫방송 '쇼미더머니'의 트레이드마크인 1차 무반주 랩 심사 예선 현장이 전부 공개되었습니다. 역대급 킹메이커 프로듀서들의 만남과 역대 최다 지원자 수를 기록하는 등 어느 때보다 뜨거운 기대를 모았는데요, 킹메이커 프로듀서들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자이언트X 슬롬,

 

개코X코드쿤스트

 

그레이X 송민호,

 

그리고 마지막으로 염따X TOIL 입니다.

 

#쇼미더머니10첫회 #쇼미101회 #쇼미더머니10베이식 #쇼미10최진실아들최환희 #쇼미10던밀스 #쇼미더머니10산이 #쇼미더머니10프로듀서 ##쇼미더머니10첫방송 #쇼미10출연진 #쇼미10김진표 ##쇼미10개코 #쇼미10코드쿤스트 #쇼미10자이언티 #쇼미10슬롬 #쇼미10그레이 #
#쇼미10송민호 #쇼미10염따 #쇼미10TOIL #쇼미더머니10참가자 #ShowMeTheMoney10 #쇼미10주년 #

쇼미10 사회는 또 김진표 님이 맡으셨네요.

 

 

하하하~~호호호~~ㅋ ㅋㅋㅋㅋㅋ

역대급 참가자와 프로듀서가 미친 이번 쇼미10 1회에서는 지난 쇼미 프로듀서로도 나왔던

래퍼 산이, 그리고 쇼미4 우승자 베이식이 출연하는가 하면 여자 래퍼 육지담이 재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쇼미10 1회 1차 예선 무반주 랩 심사에서 아는 사람이 나왔다 했더니

임팩트 있는 랩을 선보여준 던밀스 래퍼 1차 합격이네요.

 

그리고 조광일과 키츠요지의 디스전이 다시 도마위에 오르며 서로 견제하는 모습도 비춰졌습니다.

쇼미에 또 출전한 래퍼는 우주인 아니고 지구인 ㅎㅎㅎㅎ

최근 힙합씬에서 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머드 더 스튜던트도 1차 예선 통과,

대한민국 힙합의 역사를 함께한 자메즈 외 시대를 넘나드는 래퍼들도 다수 등장합니다.

 

 

이 밖에도 쇼미를 통해 얼굴을 알렸던 카키, 안병웅, 블라세, 맥키드, 365lit  도 다시 한번 소식을 알렸습니다.

 

 

조용히 미동없이 앉아있던 한 사람이 주목?

바로 래퍼 산이였습니다.  과서가 있었던 그레이의 심사를 기다로 있는 모습이 이어져서 긴장감을 더했고

 

 

고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의 랩이 너무나 진정서있게 다가와서 개코는 가슴이 맴찢,

잠시 심사를 어버버버 하셨네요. 하지만 1차 합격!

 

 

이분은 래퍼 베이식, 쇼미4당시 송민호는 2위, 베이식은 1위 베이식이 우승했지만

지금은 프로듀서와 참가자로 만난 두 사람, 제발 심사위원이 아니어라~~했지만 둘은 만났습니다.

그리고 심사 도웆 잠시 가사를 까먹은듯한 베이식은, 이내 입을 열었고

연기였다고 ㅋㅋㅋㅋㅋ

베이식 큰그림을 그렸고 작년 쇼미9 때 스윙스처럼 방송을 쥐락퍼락했네요 ㅎㅎㅎ

하지만 너무 잘해줘서 통과,  쇼미더머니10 첫방송 무반주 랩 심사 통과입니다.

 

다음 주 쇼미10 2회는 10월 8일 밤 Mnet채널에서 밤 11시에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