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미드 | 한드 | 영화

(예능) 해치지않아 1회, 본캐찾기! 펜트하우스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

by OEO_oeo 2021. 9. 29.
반응형

해치지않아

1회


기다리고 있는 #화요일예능

#tvN해치지않아

#펜트하우스부캐깨기

#본캐찾기프로젝트

 

드라마 속 악당으로 산 지 어언 1년,

이젠 '나'로 돌아갈 시간!

국가대표 빌런 3인방의 본캐 찾기 프로젝트!

1년 6개월간 국가대표 빌런으로 살아온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

살벌했던 악당의 모습은 내려놓고

진정한 본캐를 찾기 위해 떠난 특별 휴가! <해치지않아>

한적한 시골 마을에서의 휴가를 꿈꾸며 도착한 아지트!

그런데! 정글처럼 우거진 넝쿨에~ 구멍 숭숭 창문에~ 먼지 잔뜩 쌓인 방바닥까지...

의심에 멘붕에 현타를 더해서~♪ 어머 깜짝야! ♬

귀신 나올 것 같은 여기가 우리 집이라고?!

 

종훈의 매너남 본캐 모드 ON!

싱크대에 매너다리 장착하고,

설거지를 다스리는 물박사(구 하박사)로 거듭나다!

태규의 불봉 본캐 모드 ON!

가스도 나오지 않는 폐가에서 장작불 피우기!

“아 나 진짜... 왜 계속 눈물이 나지?”

기준의 엄슐랭 본캐 모드 ON!

모두가 숨죽이는 기준의 맛 평가! “솔직하게 얘기해줄까?”

과연 태규와 종훈의 요리는 까다로운

미식가 엄슐랭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현실을 받아들이고 폐가 개조 작업에 돌입한 세 사람!

하지만... 얼마 안 가 스멀스멀 기어 올라오는 빌런 모드!

“무슨 이런 XX같은 프로가 다 있어?!!”

오늘... 이 집에서 누구도 해치지 않을 수 있을까?

1년 6개월 시간을 함께 했으면

이건 뭐 반가족아님?ㅋㅋㅋㅋ

특히 같은 부류끼리는 친할 수 밖에 ㅋ

성격이 아주 모나지 않다면..

사람이니깐 서로 친할 수 밖에 없음!

그래서 더 기대되는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

폐가생존기 본캐찾기 프로젝트!

 

아니 저런 폐가는 어디에서?

#해치지않아촬영지 는 어디?

찾아보니 지역이 전남 고흥이라고..

폐가는 폐가인데

완전 폐가는 아닌거 같고

어느정도 틀은 잡혀져있는 폐가인 듯 ㅋ

 

텐션담당 엄기준

#엄기준나이 76년생 46살

#봉태규나이 83년생 39살

#윤종훈나이 84년생 38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캐 찾아서 꼭 가길!

망치로 사람만 죽였대 ㅋㅋㅋ

역시 본캐 엄기준 나오네 ㅋ

 

 

진짜 동네 아저씨들 같네 ㅋㅋㅋ

하나도 안 꾸미니깐 동네에서 볼법한..

엄기준은 방송 안할때 진짜 프리하던데 ㅋ

프리한 모습 그대로 나오네 ㅋㅋㅋ

 

장판사서 장판도 깔았어 ㅋㅋㅋㅋ

근데 저기 뭔가 벌레 나올거 같은 분위기 ㅋㅋ

귀신 걱정할게 아니고 ㅋㅋ

바보삼형제 아니야?ㅋㅋㅋ

한 명이라도 제대로 아는 사람이

등장할거라 믿는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주단태 나오네 ㅋ

 

다행이다 가스렌지에 안올려서..

장착패서 굽나보다..(다행이다)

더운 여름에 촬영한거 같은데..

저런 힘든건 돈 많이 받았긋지?ㅋ;

(그나저나 셋다 왜케 뽀얗니..ㅋㅋ)

안경 착용안한 #엄기준

나 적응해야해 ㅋㅋㅋㅋ

#해치지않아게스트

#이지아 #김소연 #김영대

#한지현 #최예빈

현재론 이렇게 보이는 상황

(와... 은별이 가족 다 모이네 ㅋ)

 

큰일이다 ㅋㅋㅋㅋㅋ

밤에 자고 가는거야 이거?ㅋ

벌레 어쩔건데 ㅋㅋㅋㅋ

이지아 못 잔다고 본다 ㅋㅋ

#하은별 가족

여기서 셋의 행복한 미래가 ㅋㅋㅋ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

세상 순수한 가족일거다 ㅋㅋ

 

주단태 딸 석경이 아들 석훈이

와 이렇게 둘을 보는구나 ㅋㅋ

큰일났어요~

오늘 화요일 예능 재미난거 합니다 ㅋ

이거보고 엠넷가서 스우파 보면 되겠다.

스우파도 tvN에서 해주지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