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스우파 | 스트릿 우먼 파이트 프라우드먼 립제이 원트 로잘린 서사

by OEO_oeo 2021. 9. 30.
반응형

최근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컨텐츠 스.우.파!

 

특히 1,2화때 크루간 약자지목배틀은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샀는데요. 가장 핫했던 배틀은 옛제자와 스승님의 배틀이었던 코카앤버터 리헤이와 홀리뱅 허니제이의 배틀이었죠 ㅎㅎ 리헤이와 허니제이는 배틀 끝에 리헤이의 승리와 포옹으로 훈훈하게 마무리되었어요~^^

하.지.만 스우파 2화에서는 옛스승과 제자의 배틀이 하나 더 있었어요.

사람들은 말해요 리헤이와 허니제이가 드라마였다면, 립제이 로잘린 배틀은 찐이다.

 

 

100회이상 배틀을 치뤘고 수많은 우승경험과 왁킹 실력으로 인정받은 립제이. 약자지목 배틀에서 2개의 스티커를 받아요.

 

 

예술의 경지에 올라 심사위원의 자리가 어울리는 립제이. 립제이가 2개의 스티커를 받았다는 사실에 사람들은 놀라는데요.

 

 

하나의 스티커는 왁킹 춤으로 립제이만큼 유명하지만 한번도 립제이를 배틀에서 이겨보지 못한 라치카의 피넛의 스티커였어요. 아쉽게도 피넛은 이번 배틀에서도 립제이로부터 패하고 맙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의 스티커는 바로 원트 로잘린의 스티커. 로잘린이 무대에 나와 약자로 립제이를 지목했을때 댄서들은 경악해요. 둘만의 이야기가 있었거든요.

 

 

6년만에 립제이를 만난 로잘린. 립제이도 로잘린과 인연이 있다고 말해요.

 

 

왁킹의 전설인 립제이. 립제이가 가르치고 키우는 미스틱 부티크라는 크루가 있었어요. 로잘린도 미스틱 부티크 크루 소속이었고 왁킹을 잘했지만 크루안에서 생긴 오해로 크루를 나오게돼요. 잠시후도 이야기 드리겠지만 6년동안 왁킹을 쉬었다고 하기에는 로잘린의 왁킹은 역동적이고 정말 잘합니다 ㅎㅎ

 

 

하지만 립제이가 이해할 수 없는 행동들이나 태도가 있었고 모니카는 로잘린이 립제이를 욕하고 다닌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로잘린은 그것이 말도안되는 소문이었고 오해였다고 말해요​. 진짜 욕을 했는지에 대한것은 당사자들만 아는 사실이겠죠..!

 

 

당시 댄서신의 댄서들에게 많은 비난을 받았다는 로잘린. 춤으로 옛 스승님이었던 립제이와 오해를 풀고싶다고 말합니다.

 

 

모니카쌤 인생에 들어간적이 없다고 말하는 로잘린!!

패기 하나는 정말 인정입니다!! ㅎㅎ

 

현란한 왁킹을 선보이다가 립제이에게 다가가는 로잘린! 로잘린의 왁킹은 힘이 넘쳐요. 황상훈 저지도 로잘린의 왁킹의 에너지가 더 다가왔다고 말하죠.

 

오해로 6년동안 보지 못한 스승앞에서 왁킹을 선보이는 로잘린. 그녀의 춤동작은...

“저 이만큼 잘했었어요 선생님”

 

이라고 말하는것처럼 정말 잘해요 ㅎㅎ

 

날라다닙니다 ㅋㅋ

 

 

ㅋㅋㅋ

다운이라는 음악에 맞춰서 고개를 숙이라는듯이 땅을 가르치는 손짓! 패기하나는 정말 인정입니다. 거의 이정도면 댄싱 야자타임이 아닌가요ㅋㅋ

 

 

립제이의 의도를 파악했는지 로잘린도 립제이와의 합을 맞춥니다 ㅎㅎ 리헤이와 허니제이의 같은 동작만큼

6년의 세월에도 그들이 같이췄던 동작이나 합은 몸속에 남아있는거같아요.

 

 

ㅋㅋㅋ 효진초이 리액션 너무웃겨요.

 

 

내려가는 동작도 맞추는 로잘린과 립제이. 초반 배틀에서는 느꼈던 서로를 이기고 싶던 마음이 주였다면 

배틀 후반에서 합을 맞추는 과정에서 확실히 스승과 제자였다는게 느껴졌어요.

 

태용의 선택은 원트. 보아의 선택은 프라우드먼. 마지막 황상훈 저지의 선택은 로잘린이었어요.

로잘린의 에너지가 더 다가왔다는 황상훈. 영상을 자세히보면 로잘린은 립제이와 같이 춤을 추는 도중에

손을 벌벌 떨어요. 하지만 패기와 독기로 무장한 로잘린의 에너지가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움직인것 같았어요.

 

 

모니카쌤 ㅋㅋ

 

 

그리고 열받은 립제이입니다 ㅎㅎ 확실히 이 배틀이 찐이었어요. 6년동안 왁킹을 쉰 로잘린에게 패햇으니 왁킹 여제로써 자존심이 상할거같기도 해요 ㅎㅎ

 

배틀이 끝나고 효진초이는 로잘린을 우는 로잘린을 보며 말합니다.

 

가서 인사 다시하고

효진초이가 정말 찐어른이구나 싶었어요.

 

 

하지못한 말을 춤으로 했다는 로잘린.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가면 배틀 후 립제이와 화해를 했다고해요~!

+)로잘린 레슨비 먹튀 의혹

최근에 네이트판에  학생 레슨비를 먹튀했다는 의혹을 받고있는 로잘린.

댄스 입시 준비 학생은 로잘린에게 2020년 3월에 레슨을 문의했고 4월에 레슨비,입시작품,대관비를 290만원 지불했다고 해요. 로잘린의 바빠진 스케줄로 7월부터 레슨을 진행하기로 했으나 이를 몰랐던 부모님의 컴플레인으로 마음이 상한 로잘린. 환불을 해주겠다고 하고 작품비를 뺀 레슨비 50만원을 환불하기로 약속했으나 지금까지 환불을 해주지 않았다고 해요. sns에 공론화된만큼 로잘린이 따로 해명을 할지, 학생의 입장과 로잘린의 입장이 있는만큼 양측의 입장을 모두 들어보고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우파 #스우파로잘린 #스우파립제이 #스우파원트 #스우파프라우드먼 #로잘린립제이 #립제이로잘린 #로잘린먹튀 #로잘린레슨비먹튀 #로잘린 #립제이 #프라우드먼립제이 #원트로잘린 #미스틱부티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