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배다해 이장원 결혼 배다해 이장원 나이 집안 및 학력 과거 이력 정리

by OEO_oeo 2021. 10. 2.
반응형

배다해 이장원 결혼 소식이 들리네요

처음 기사접하고 두분이 사겼었나? 나만 몰랐었나? 했는데

그런 반응들이 많네요 ㅎㅎ

배다해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과 두분의 사진입니다. 배다해 결혼 소식 듣고 많은 분들에게

축하받아서 감사인사를 전하기 위해 올리셨나봐요 ㅎ

이건 이장원 결혼 발표글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올린 글이라고 하네요.

왜 몰랐나 둘이 만나는지 ...가 의문이었는데

올해 초에 만나서 짧은 연애기간을 갖고 바로 결혼하시는거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배다해 나이는 39살이라고 합니다.

진짜 연예인들 나이는 가늠을 할 수가 없네요

엄청 어리신줄 알고 있어서 벌써 결혼하시나 했더니...

배다해 학력은 계원예고를 졸업한 후 연세대학교 성학과를 진학하셨다고 합니다.

집안 사정이 어려워지면서 성악의 길을 포기하게 된 배다해 바닐라루시로 데뷔!

이후 남자의 자격에 출연하면서 아름다운 목소리로 화제가 되셨었죠.

 

 

배다해 성악했다고 하는건 이 레전드 영상때문에 아마 다들 알고 계셨을것도 같네요

저도 찾아보다가 발견한건데 더 단단해진 목소리로 그나마 최근에

부르신 영상이 있더라고요 ㅎㅎ 어쩜 그렇게 평온한 얼굴로...부르시는지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보시는것도 ㅎㅎ 배다해 연세대 성악과 괜히 나오신게 아닌것 같아요

진짜 천상의 목소리..이런 잔잔한 목소리에 중독되긴 또 처음이네요

어쨌든 저 목소리 하나로 굉장히 유명세를 타셨지만...

안타깝게도 소속사의 역량도 부족하고.. 소속사에서 뻘짓도 많이 하고 해서...

여러가지 사정으로 바닐라루시를 탈퇴하시게 되세요

솔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기도 했지만 앞서 소속사 소송문제로

힘든 시간을 보내시며 또 뜸해지시게 되셨다고 하네요.

이후 현재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뮤지컬 활동도 좋지만 대중들한테 자주 자주 목소리를 들려줄수 있는

배다해님에게 꼭 맞는 앨범이 나온다면 정말 좋겠네요

메리셸리라는 뮤지컬을 하고 계신데 배다해 뮤지컬 공연 준비하고

뮤지컬 의상 입고 찍은 사진들이 인스타그램에 꽤 많으시더라고요.

저한테는 문제적남자 이장원으로!

또 그냥 뇌섹남으로밖에 사실 정보가 없던분이셨어요ㅠ

알고보니 이장원 가수이셨네요 정확히 밴드 가수이셨어요

노래들은 워낙 다 유명해서 페퍼톤스 이장원으로 사실은 더 유명하신분..덜덜

이장원 미국에서 태어나셔서 유년시절을 보내셨고 초등학교때 한국으로 돌아오셨다고 합니다.

이장원 아이큐가 중학교 때 150이었다고 해요

이 중학교 시절에 처음 밴드를 만들기도 하셨다고 합니다.

이후 고등학교 때도 밴드를 결성하시고 지금의 페퍼톤스까지 결성을 하시게된거죠.

이장원 어머니가 피아니스트라고 하세요 그러다 보니 어릴 때부터 자연스럽게 음악을 접했고

밴드까지 하게 되신거죠. 음악적 재능까지 갖추신분이라

페퍼톤스에서 작사 작곡도 멤버와 함께 하신다네요

 

저처럼 페퍼톤스 노래가 궁금하신분들은 이거 한번 들어보세요 ㅎㅎ

진짜 예능 BGM이나 방송보면 엄청 들어봤었던 노래들이 많습니다.

노래도 다 좋고요

미국에서 태어나셔서 오해하실수는 있지만 이장원 국적은 한국이라고 하네요

이장원 학력은 대전과학 고등학교를 졸업 후

카이스트 전산학 학사

카이스트 대학원 경영공학 석사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박사과정까지....

이장원 카이스트인건 알았지만...

이장원 대학 선택의 이유도 웃긴게 집에서 가까워서 갔다고 하셨었거든요

이장원 아버지..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이렇게 나오신다는게 신기하네요

당시 이장원 아빠가 카이스트에 재직중이시라서 대전에 살았기 때문에 카이스트와 가까웠던거죠;;

현재는 울산 과학 기술원 총장이라고 하네요.

저는 진짜 저렇게까지 오랜 기간 석사 박사하시는 분들

진짜 대단하신것 같아요.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게 공부인데

저런분들은 세상에서 제일 쉬운게 공부라고 하잖아요ㅠ

아버지에게는 명석한 두뇌를 어머니에게는 뛰어난 음악성을 물려받으신거죠

아 그리고 이장원 영어는 물론이고 독일어 일본어까지도 하신다고 합니다.

그냥 천재!

그리고 이장원 존박이 친척관계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이장원 집안도 참 엘리트 집안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 이장원 나이는 41살로 배다해 이장원님은 2살 차이 연인이세요

두분이 늦가을쯤 결혼하신다고 하는데

준비 잘하시고 예쁘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